
[서울이코노미뉴스 정세화 기자] CU는 월클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하고 월드컵을 집에서 경기를 시청하는 '집관족'을 위해 안주류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월클 간편식 시리즈는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해 특별 기획한 상품으로 도시락, 주먹밥, 김밥, 햄버거 등으로 구성됐다. 월클 빅토리모둠플래터 도시락은 인기 안주인 닭강정, 불닭, 모둠소시지, 만두그라탕 4종을 한데 모은 상품이다. 월클 매콤제육김치 김밥은 매콤달콤한 제육김치볶음을 토핑으로 넣어 만든 김밥이고, 월클 우삼겹 불주먹밥은 마늘과 우삼겹 볶음으로 속을 가득 채운 축구공 모양의 원형 주먹밥이다. 월클 불고기 햄버거 2종(오리지널, 바비큐)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두툼한 패티에 특제 불고기 소스를 발라 풍미를 더했다.
CU는 족발, 순대, 분식, 닭다리, 오징어 등 인기 안주류 및 가정간편식(HMR) 상품들도 월클 패키지로 변경해 선보인다. 월클 시리즈는 이달 말까지 매일 19시부터 24시까지 행사카드로 결제 시 현장에서 즉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대표팀 경기가 있는 24일, 28일, 다음달 2일에는 맥주 4캔 1만1000원 행사 상품 100여종을 1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카타르 월드컵 경기가 지상파 방송에서 연일 생중계되는 만큼 집 근처 편의점에서 간식거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로 응원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