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코노미뉴스 정연주 기자] 주택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이 방송을 통해 시중에 선보인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GS홈쇼핑 ‘똑소리’ 방송을 통해 ‘한샘 스타일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방송은 27일 저녁 7시 35분부터 65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한샘 스타일패키지는 부엌∙욕실∙창호∙마루∙도어∙조명 등 인테리어 공사에 필요한 가구와 건재를 한샘이 패키지 형태로 제안하는 홈 리모델링 상품이다. 방송 중 인테리어 공사 상담을 신청하면 거주지 인근의 한샘 홈 리모델링 전문가 RD(Rehaus Designer)와 연결되어 무료 실측∙상담∙견적∙설계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한샘에 따르면 무료 상담 과정에는 한샘의 홈 리모델링 전문가 RD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한샘 설계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활용해 집 인테리어 공사 후 모습을 3D로 미리 살펴볼 수 있고, 투명한 인테리어 공사 견적도 받을 수 있다. 또 한샘 시공협력기사가 한샘 정품 자재를 사용해 전 공정을 꼼꼼하게 책임 시공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방송인 이상민 씨의 집 드레스룸 공간을 한샘 제품으로 꾸미는 전 과정을 공개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리모델링 전문가가 한샘 홈플래너를 통해 상담 및 견적을 진행하고, 설치 후 실제 모습과 이상민 씨의 한샘 바흐 드레스룸 사용 후기도 함께 공개한다.
한샘 측은 공사 금액 별 리모델링 할인 혜택으로 ▲10만원 이상 공사 시 10만원 ▲500만원 이상 공사 시 20만원 ▲1000만원 이상 공사 시 40만원 지원 ▲2000만원 이상 공사 시 80만원 지원 ▲4000만원 이상 공사 시 200만원을 할인을 제시했다. 현대카드로 결제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통해 고객의 인테리어 공사 부담감도 낮췄다고 했다.
이 밖에 한샘 스타일패키지 상담 신청 후 인테리어 공사를 완료하는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고, 방송 중 상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추첨을 통해 현금 총 100만원과 다이슨 v12 청소기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샘 관계자는 “인테리어 공사를 계획하는 GS홈쇼핑 고객만을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3D 상담 설계와 책임시공 등 한샘의 차별화된 인테리어 공사 솔루션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